네오위즈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CBT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9 15: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가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는 지난해 선보인 ‘슬러거 모바일’의 카카오 플랫폼 버전이다. 2017 시즌 최신 로스터가 적용되었으며, 엔진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선수 기록 적용 등을 통해 완성도 높은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 했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는 모두 지원해 야구게임에 관심 있는 게이머라면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는 특유의 카툰 그래픽과 선수 육성, 손맛이 주는 야구의 재미를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최하 등급부터 W(월드) 등급 선수까지 성장에 막힘이 없어 부담 없이 선수를 육성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해 향상된 AI(인공지능) 시스템과, 투·타 간 수 싸움을 보다 정교한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실제 선수 기록도 세밀하게 구분해 선수들의 플레이 개성도 뚜렷하게 경험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은퇴 선수의 최고 능력치가 반영된 ‘커리어하이’ 선수 카드와 현역 선수의 능력치가 적용된 ‘핫시즌’ 선수 카드가 새롭게 출시, 이번 CBT부터 스페셜 드래프트 10장 묶음 이용 시 이들 선수 중 1명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 수비 시프트 기능과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2가지 카메라 뷰도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CBT 기간 시즌 모드와 도전 모드에서 일정 단계를 클리어 한 이용자에게는 SS등급의 고급 선수를 지급 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