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커피빈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디저트 및 MD상품으로 구성된 ‘러브세트’ 7종을 출시, 이와 함께 프리미엄 이탈리아 초콜릿을 증정하는 ‘달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커피빈이 2월 발렌타인데이와 3월 화이트데이의 러브시즌을 맞이해 준비한 ‘러브세트’는 ‘러브베리 초콜릿’ 2종과 ‘러브 머들러’ 2종, ‘러브카드’ 2종 및 ‘러브 레드벨벳 컵케이크’로 구성된 한정판 시즌 상품이다,
먼저, ‘러브베리 초콜릿’은 ‘블루베리 초콜릿’과 ‘파스텔 체리 초콜릿’ 2종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두 제품 모두 블루베리와 체리 알맹이 본연의 형태와 맛을 그대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러브 머들러’ 2종은 커피빈 고유의 아이스블렌디드 아이콘에 러브 마크로 포인트를 더했다. 커피빈의 ‘러브카드’ 2종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사랑하기 좋은 날’이라는 컨셉으로 디자인된 특별 카드 컬렉션이다.
이와 함께, 커피빈은 지난주에 이어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2탄으로 ‘달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마련, 이번 시즌 선보인 ‘커피빈 러브카드’에 3만원이상 충전 시 1만원 상당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노비 콰트로 클래시코(Novi Cuadro classico) 헤이즐넛 초콜릿’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커피빈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11일부터 제고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매장 내 카드충전 고객에 한해 경품이 증정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