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샘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한샘은 ‘한샘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원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대학교 3학년 이상 재학생 및 휴학생이 모집 대상이다.
한샘 기업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원서를 제출한 후 서포터즈가 되면 취재하고 싶은 내용의 기획안을 담당자 메일로 보내면 된다. 영상제작이 가능할 경우 본인이 제작한 레퍼런스 영상물을 첨부하면 가산점이 주어진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하며,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3월부터 약 6개월간 한샘 공식블로그 ‘한샘상상’의 기자단으로 활동하며 기업문화, 직무, 인테리어 트렌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해 한샘을 홍보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우수 활동자 및 팀에는 별도 포상금을 지급한다. 또, 우수 활동자에게 한샘 사무직 공채 신입사원 선발 시 서류평가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한샘 관계자는 “대학생들에게 기업문화 등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회사는 학생들의 참신한 생각과 의견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소통의 기회”라며 “한샘 기업문화 및 직무 그리고 인테리어 트렌드 등에 관심이 있는 전국 많은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