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혼성그룹 K.A.R.D, '돈 리콜' 남녀 멤버 버전별 유닛 아트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3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A.R.D '돈 리콜' 유닛 아트 영상]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DSP미디어 아티스트 혼성그룹 카드(K.A.R.D)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돈 리콜(Don't Recall)’의 유닛 아트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13일 0시 먼저 공개된 소민, 지우 버전의 티저에서는 거울 속에 비치는 두 멤버의 도도한 시선에 이어 그녀들의 아름다운 모습이 모션 그래픽으로 반복적으로 표현 돼 있다.

유니크한 배경과 여성 멤버들의 시크한 표정, "떨어져 줄래 저리가 줄래"라는 차가운 노랫말에서 신 곡 '돈 리콜(Don't Recall)'을 통해 심경의 변화를 예고하는 냉정한 그녀들의 모습이 엿보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오전 6시에 공개된 비엠(BM), 제이셉(J.SEPH) Ver. 티저에서는 실루엣으로 표현된 두 멤버의 엇갈려 걸어가는 모습, 체스 말, 떨어지는 카드 등을 통해 서로 대비되는 내면의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거기에 “날 그렇게 쳐다보지 마 더는 내게서 멀어지지 마”라는 외침이 이어지며 흑백 화면 속 쉽게 회복될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의 관계를 짐작하게해 안타까움을 더 했다.

카드(K.A.R.D)는 지난해 12월 데뷔 신고식을 치른 혼성그룹으로 첫 번째 프로젝트 ‘Oh NaNa(오나나)’로 사랑의 세레나데를 노래했다면, 그 연장선상으로 뜨거웠던 사랑 이후 서로 엇갈린 감정에 힘들어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세련되게 담아 낸 두 번째 프로젝트 ‘돈 리콜(Don't Recall)’을 통해 더욱 강화된 카드(K.A.R.D)만의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와 동시에 그룹 고유의 색깔을 만들어가며 여느 그룹들과 분명한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카드(K.A.R.D)는 특별한 활동 없이 미국 빌보드를 비롯해 해외에서부터 폭발적인 반응과 호평을 이어가며 이번 신곡 '돈 리콜(Don't Recall)'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3단계의 데뷔 프로젝트로 활동을 예고한 카드(K.A.R.D)의 두 번째 스토리 ‘돈 리콜(Don't Recall)’은 오는 16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아이튠즈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K.A.R.D 소민&지우 버전 / 영상 출처 : DSP미디어 유튜브 공식 채널]

[K.A.R.D 비엠& 제이셉 버전 / 영상 출처 : DSP미디어 유튜브 공식 채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