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CEO명품아카데미 기술경영융합과정 제16기 교육생 모집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중소기업진흥공단은 경기도 안산에 소재한 중소기업연수원에서 진행하는 ‘최고경영자(CEO) 명품아카데미 제16기’ 교육생을 다음 달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CEO명품아카데미는 2009년부터 2016년까지 총 6500여 명이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의 CEO교육과정으로 중소기업 CEO의 역량강화 및 경영마인드 고취, 성공적인 기업인 육성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16기 모집과정은 기술경영융합과정이며 40명 내외로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중소기업 CEO 및 임원, 가업승계자 및 차세대경영자이다. 교육기간은 3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매주 화요일 마다 총 12회에 걸쳐 진행한다.

기술경영융합과정은 스마트 기술 트렌드와 CEO 감성교육을 담은 과정으로, 4차 산업혁명이 도래하고 있는 현시점에서 핵심적인 기술 트렌드에 대한 미래 전망과 대응 방안 등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바쁜 일과 속에서 놓치기 쉬운 삶의 중요한 부분을 변화시켜줄 명품인문학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는 CEO에게 힐링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 참가신청은 중진공 홈페이지 또는 중소기업연수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연수 관련 자세한 문의는 중소기업연수원 창의인재연수팀으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