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대박온라인’ 14일 정식서비스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4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녹스게임즈의 ‘대박온라인’은 14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협 판타지 소재의 웹 RPG 장르의 ‘대박온라인’은 녹스게임즈의 올해 첫 출시작으로 이미 지난 주 성공적인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성을 검증 받았다. 주요 콘텐츠로 꼽을 수 있는 ‘동료’는 캐릭터와 함께 총 3단계에 걸쳐 외형변화와 전투력 상승이 이루어지는데, 캐릭터간의 합격기도 사용할 수 있다.

또 세계BOSS, 슈퍼BOSS 등의 보스전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이 다수 드랍되어 유저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매우 높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군웅쟁패, 길드영지, 극한도전 등의 협동 콘텐츠와 레이싱, 피싱파티 등의 미니게임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특히 미니게임의 경우는 이벤트를 통해 GM이 유저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시간도 마련된다.

‘대박온라인’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8일까지 자유게시판에 ‘대박온라인’의 런칭 축하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40분께 은화, 금화 등의 보상을 지급하고, 공략게시판에 공략글을 올리는 유저들 중 우수글 작성자 1인 외 유저 10분을 선정하여 금화를 지급하고 1인에게는 기간제 칭호도 선물한다.

또 게시판을 통해 공지한 서버 및 시간에 접속하면 GM과 함께 런닝게임과 피싱파티를 함께 즐기고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GM이벤트’를 오늘부터 5일간 실시한다. 내달 14일까지 777명의 유저가 77레벨을 달성하면 유저 전원에게 신수, 동료, 법상 등 각 진급석 10개씩을 지급하는 ‘대박기원 7777’이벤트도 마련된다.

이 외에 특정시간 접속 시 핫타임 보상을 지급하거나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GM투표, 출석체크, SNS 홍보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이미 지난 주 실시한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화려한 스킬과 스피드한 전개로 눈을 뗄 수 없다’는 평을 받았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CBT 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대박온라인’의 진정한 매력을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