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B.A.P가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지난 14일 밤 11시 5분 TS 엔터테인먼트는 B.A.P 공식 채널을 통해 “#BAP_20170307” “#BAP_SPOILER”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B.A.P의 컴백 콘셉트를 암시하는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는 오래된 명화를 떠오르게 하는 퍼즐로 빈티지한방 안에 침대, 액자, 달력 등 다양한 소품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빼곡히 맞춰진 퍼즐들 위로놓여 있는 한 조각의 퍼즐은 B.A.P 새 앨범의 컨셉 스포일러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스포일러는 작년 11월 발매된 두 번째 정규앨범 '느와르'의 상징이었던 블랙에 이어 "FF0000", 레드로 이어진 컬러 시리즈의 또 다른 버전으로 B.A.P 새앨범의 컨셉 스토리텔링을 위한 색다른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이처럼 다양한 컨텐츠 프로모션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B.A.P는 오는 3월 24일부터 26일 3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 SEOUL BOOM" 콘서트를개최하고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