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은 이날부터 국내 서비스 오픈 직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클럽 오디션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클럽 오디션은 사전 예약한 이용자들에게 루비 등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기본 혜택으로 100% 제공한다. 또 사전 예약 후 게임을 플레이하고 일정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전달한다. 구글플레이로 사전 예약을 한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이벤트를 SNS로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액세서리 혜택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상품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 SNS와 공식 카페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이들에게는 클럽 오디션 게임 머니를 지급한다.
또 FAM 시스템, 커플 시스템 등 오디션 특유의 활성화된 커뮤니티 및 네트워킹 기능도 모바일을 통해 누릴 수 있다. 특히 클럽 오디션은 모바일 환경에서 지원되는 실시간 배틀 플레이와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스토리모드를 통해 온라인 오디션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이날부터 클럽 오디션 공식 카페를 오픈 한다. 이용자들은 이 곳에서 미리 게임을 엿볼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