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LG전자가 ‘휘센 에어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에 무성 점검 서비스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LG전자에 따르면 오는 4월 3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휘센 스탠드 에어컨 전 모델 중 하나를 구매 후 제품에 대한 정보와 영수증을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
무상 점검 서비스 항목에는 △실내기 극세 필터 및 실외기 열교환기 청소 △냉매압력 점검 및 보충 △전반적인 에어컨 가동상태 점검(리모컨, 배수호스, 소음)까지 총 3가지다. 서비스 이용 기간은 2018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상담사와의 사전 연락을 통해 원하는 날짜 및 주소 확정 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동일한 기간 내 2017년 스탠드형 에어컨 구입을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방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4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LG전자의 스탠드형 에어컨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LG전자 대표번호로 사전 예약 후 상담 일정을 확정하면 LG전자 에어컨 설치 전문가인 ‘Mr.휘센’이 해당 날짜에 집으로 방문해 에어컨 설치 환경, 알맞은 제품 타입, 설치 견적 등을 무료로 상담해준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LG전자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인공지능 기반 생활가전인 휘센 듀얼 에어컨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에어컨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혜택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