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잡아라... 교육기업 설명회, 신학기 마케팅 막바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7 10: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교육기업들이 3월 신학기를 앞두고 막바지 마케팅에 한창이다. 새 학기를 앞두고 신제품 할인 행사를 비롯해 도서 증정, 학부모 대상 강연회 등 소비자 대상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17일 교육업계 관계자는 “12월부터 3월은 신학기를 앞두고 교육기업들이 마케팅에 주력하는 시기”라며 “홈쇼핑을 통해 새로운 교육 상품을 소개하거나, 새로운 교육 정책 등을 소개하는 학부모 강연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스마트쎈은 초등 새 학년 시작을 앞두고 17일 오전 10시 25분 CJ오쇼핑에서 초등 전과목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을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한다. 특별 할인 가격이 적용돼 월 4만원에 스마트쎈의 모든 학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누구나 충분히 사용하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실제 판매 제품과 동일한 스마트쎈 1개월 분량 교재 9권과 스마트펜을 사용할 수 있는 '7일 무료 체험 혜택'도 진행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45만원 상당의 수학전문인강 쎈닷컴 1년 수강권을 증정하며, 방송 중 400명을 추첨해 도서상품권을 지급한다.

장원교육은 3월까지 신규 입회 고객들에게 자사 학습 도서를 증정한다. 장원한자, 장원 한국사, 아이별 맞춤/교과 수학, 세이펜 중국어ㆍ일본어ㆍ영어ㆍ한글 등 장원교육 학습지에 신규 입회하면 한자급수시험(8~4급), 한국고전(3권), 중국고전(1세트), 북천지 양장본(3권) 중 희망하는 도서 1세트를 제공한다. 장원교육 학습지는 한자, 한국사, 수학, 한글, 외국어 등 다양한 과목을 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콘텐츠로 구성됐다.

시매쓰는 초등 학부모 대상 수학 강연회를 2월부터 3월까지 전국에서 진행 중이다. 시매쓰 수학연구소 조경희 소장과 영재입시연구소 최철호 소장이 연사로 나서 ‘아이가 행복한 수학’을 주제로 강연한다. 설명회에서는 활동과 표현 중심의 수학 학습 중요성과 수학적 사고력을 기르는 학습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시매쓰 학부모 설명회는 서울과 청주, 김천, 포항에서는 이미 진행했으며, 21일 경기 용인, 23일 분당, 24일 대구 상인에서 강연회가 열린다. 3월에는 전남 나주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강연회는 초등 학부모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신청은 시매쓰 각 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공부혁명대는 새 학기를 맞아 고3 신학기 대비 ‘고3 역전의 입시 학습법 강연회’를 24일 서울 강남구 SH공사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공부혁명대 윤의정 대표와 송재열 대장이 연사로 나서 성공적인 수시 및 입시를 위한 3가지 전략과 함께 수능 성적 향상을 위한 월 별 학습법을 소개한다. 강연은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 강남구 SH공사 대강당에서 진행한다.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 참가한 학부모 전원에게는 공부혁명대 전문 컨설턴트와의 학습 컨설팅을 1회 무료로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국어 공부법 영상을 공개한다. 국어 영역 베스트셀러 '국어의 기술' 시리즈를 집필한 이해황 저자가 학년별 학습법, 비문학 공부법, 모의고사 성적 올리는 공부법 등 6가지 주제로 '고등 국어 1등급 되는 방법'을 상세히 소개한다. 신사고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학습법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공부법에 대한 질문을 28일까지 홈페이지에 남기면 우수 질문을 선정해 이해황 저자가 직접 공부법에 대한 답변하며 베스트 질문 작성자 5명에게 국어의 기술 교재를 선물하고 1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3월 7일 개강을 앞두고 학습자가 직접 수강 과목을 선택, 관리하는 픽딜 서비스를 런칭했다. 픽딜 서비스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등 자격증 취득을 위해 정해진 과목들을 상담이나 추가 서비스 없이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픽딜 서비스는 학습자가 학점과 실습 등을 직접 관리하는 만큼 저렴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수업료는 67% 할인해 한 과목 당 4만원 대다. 픽딜 서비스는 3월 6일까지 수강자를 모집하며, 수업은 3월 7일 개강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 2017년 첫 학기 수강생을 3월 6일까지 모집하며 수강료를 대폭 할인한다. 1과목만 수강해도 과목당 6만4500원이며 사회복지사자격증 과정을 12과목 이상 신청하면 과목당 6만원에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친구에게 본 교육원을 소개하면 소개자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