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컴백을 앞둔 그룹 B.A.P 영재와 젤로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지난 21일 B.A.P는 공식 채널을 통해 앞서 대현과 종업의 티저 이미지에 이어 영재와 젤로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핑크빛 헤어 컬러가 돋보이는 젤로는 막내답지 않은 남성미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고, 여심을 흔드는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영재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역대급 다크 섹시미를 발산했다.
이로써 멤버 대현, 종업, 영재, 젤로의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는 B.A.P는 오는 3월 7일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 베일을 벗을 단체 티저, 앨범 커버,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등 다양한 컴백 컨텐츠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B.A.P의 새 싱글앨범 ‘로즈’는 B.A.P가 현대인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한 여섯 멤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으며 B.A.P는 오는 3월 24일부터 26일 3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 SEOUL BOOM" 콘서트를 개최하고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