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마크애니가 '대한민국 보안강화 프로젝트, 시큐리티 레벨업'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마크애니 보안 솔루션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대상은 서버 일체형 문서보안(DRM), 방문자용 단말보안(MDM)을 포함하여 CCTV 영상 반출보안, CCTV 관제센터 자산관리, CCTV 패스워드 관리 등 CCTV 보안 솔루션 3종이며, 행사 기간은 3월 31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우선, 서버 일체형 문서보안 '다큐먼트세이퍼 큐브'를 도입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CAD 기능이 추가된 '큐브 플러스' 버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중소 규모 사업장을 대상으로 관리 및 비용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인 서버 일체형 문서보안 제품으로 이번 CAD 기능 추가를 통해 설계도면에 대한 보안을 필요로 했던 중소기업으로부터 큰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사생활 침해 없이 방문자의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통제할 수 있는 MDM 솔루션 '모바일 스티커'를 행사기간 동안 특가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별도의 서버 없이 스마트폰 앱 실행 만으로 스마트폰의 카메라, 녹음 등의 기능을 완벽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앱의 설치와 삭제도 간편하다. 사용자는 입실 시 QR코드 스캔으로 간편하게 앱을 설치하고, 퇴실 시에는 오디오 워터마킹 기술이 적용된 ‘사운드QR’ 인식을 통해 자동으로 삭제할 수 있다.
또한, CCTV 보안 2종 솔루션을 도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종 솔루션 추가 도입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상 솔루션은 CCTV 영상반출관리를 위한 '콘텐츠 세이퍼', CCTV 통합관제센터의 핵심자산 관리를 위한 '애셋 메니저', CCTV 패스워드의 안전한 발급 및 관리를 위한 '패스워드 세이퍼' 등 3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