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의 첫 번째 게스트로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가 출연한다.
오늘(26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7'에서는 메이크업부터 패션까지 모두 화제를 모으며 스무 살 새내기들의 워너비 스타로 급부상한 블랙핑크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블랙핑크의 화장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멤버들의 메이크업 배틀이 펼쳐져 재미를 선사할 예정.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블랙핑크의 4인 4색 화장대가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색조보다 기초 제품이 많은 '뷰티 씨앗' 지수의 화장대부터 해외직구 및 한정판 애정템으로 구성된 '코덕' 제니의 화장대, 항상 쓰는 제품들로만 구성된 '해바라기' 로제의 화장대, 없는 게 없는 '만수르' 리사의 화장대까지. 멤버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화장대를 차례로 공개하고 뷰티 팁을 소개해 여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블랙핑크 지수-리사, 제니-로제가 2인 1조로 팀을 이루어 새내기 메이크업 배틀을 펼친다. 20분의 제한시간을 잊은 채 메이크업에 몰두하는 멤버들의 진지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
블랙핑크의 출연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오늘(26일) 오후 8시 20분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