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소년24 Re:born SEMI FINAL 1차전’(이하 ‘소년24 SEMI FINAL’)의 MC로 출격한다.
지숙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3일 "지숙이 오는 5일(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소년24 SEMI FINAL’ 무대에 MC로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년24 SEMI FINAL’은 팬들의 투표로 소년24 멤버들의 운명이 결정되는 무대로, 소년24 멤버 중 9명을 선발해 첫 번째 활동 팀이 결정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C를 맡게 될 지숙은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한 선배 가수이자 예능, MC,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인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소년24 멤버들의 세미파이널 무대에 한층 더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지숙이 ‘소년24 SEMI FINAL’의 Mnet 생방송 MC로 발탁 돼 진행 솜씨를 뽐낼 예정"이라며 "지숙만의 상큼하고 톡톡 튀는 진행으로 ‘소년24 세미파이널’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음은 물론 차세대 아이돌 그룹을 꿈꾸는 소년들을 독려하는 멘토의 역할 또한 수행해낼 것이다. 지숙과 소년24 멤버들 모두에게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숙은 현재 DIA TV ‘씬 X 쑥’, 채널A ‘도플갱어 쇼 별을 닮은 그대’ 등에 출연 중이며, 3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차이나는 클래스-질문 있습니다’ 출연을 확정 지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