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신화 신혜성이 ‘소년24 Re:born SEMI FINAL 1차전(이하 ‘소년24 SEMI FINAL’)’에 출연한다.
지난 해 방송된 Mnet 유닛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24’에 단장으로 출연했던 신혜성이 오는 5일(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소년24 SEMI FINAL’에 깜짝 출연한다.
‘소년24 SEMI FINAL’은 팬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를 통해 소년24 멤버들의 운명이 결정되는 무대로, 소년24 멤버 중 활동팀 9명과 새로운 셔플 유닛을 첫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시작 전부터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신혜성이 ‘소년24 SEMI FINAL’에 특별 출연해 첫 번째 활동팀 선정 방식 중 소년들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본 기획사가 팀워크, 팀 밸런스, 실력, 인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한 멤버 1인 발표에 나설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신혜성은 지난 해 방송된 Mnet 유닛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24'에 신화 이민우와 함께 단장으로 출연하며, 오랜 시간 아이돌 그룹 활동을 이어가면서 생긴 노하우를 통해 소년들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정신적 지주로서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방송이 끝난 후에도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는 등 소년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는 5일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을 선발하는 ‘소년24 SEMI FINAL’에 신혜성이 출연한다. 지난해 방송 ‘소년24’를 통해 단장으로 참여하면서 가까이서 소년들을 지켜본 신혜성이 기획사가 선정한 활동팀 멤버 1명을 발표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소년24와 신혜성 모두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6월 17일(토), 18일(일) 양일 간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신화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