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여자친구의 'fingertip'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여자친구 신곡 'fingertip' 공개에 팬들은 "노래 너무 좋아요(fi*****)" "오 걸크러쉬!!!!(김****)" "m/v 너무 좋아요. 여친 멤버들 모두 멋지고 예쁘네요. fingertip 대박!(ji*****)" "박력 있고 임펙트있고 멤버들이 다 개성 있는데 노래까지 좋아서 자꾸 듣게 돼요 대박나세요♡(ma*****)" "역시 여자친구다(임*****)" "오~~멋져~~^^(하*****)" "클라스 봐라 너무 노래 좋다(dr****)" 등 댓글을 달았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캬~뭔가 아쉽다ㅠ.ㅠ 그래도 믿고듣는 갓자친구(lo***)" "기대를 너무했던 것인지 기대치보단 별로네요(꼬***)" "음악 스타일이 많이 바뀐 듯(바*****)" "나빌레라같은 이팩트가 없음;; 이번에 나온 건 조금;;;(qk*****)" 등 기대에 못 미친다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이날 정우 여자친구는 네 번째 미니 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의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당차고 주체적인 소녀들의 사랑방식을 표현한 곡이다. 펑키한 디스코 장르에 여자친구 스타일의 락 사운드를 가미한 댄스곡으로 인트로부터 나오는 보코더와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영상출처=1theK (원더케이)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