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동서식품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4월 14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의 모든 시작을 응원하는 맥심 화이트골드’를 메인 컨셉으로 기획됐다. 일상에서 맞이하는 다섯 가지 시작을 주제로 댓글, 공유,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 김연아의 ‘다섯 가지 시작’에 관련된 디지털 화보 및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4일까지 ‘사랑의 시작-White Day to U’’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온라인 상에서 예쁜 일러스트 엽서를 선택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이 담긴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패키지+커플 스냅사진 촬영권(1명), 이니셜 커플시계(10명), 김연아 일러스트 엽서가 포함된 맥심 화이트골드 고백 킷트(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어 진행되는 프로모션 주제인 ‘나만의 시작(3월 17일)’, ‘내면의 시작(3월 24일)’, ‘나들이 시작(3월 31일)’, ‘청춘의 시작(4월 7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맥심 화이트골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화이트골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모든 시작의 순간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시작을 맞이하는 3월은 처음부터 마지막 한 모금까지 부드럽고 깊은 향을 선사하는 맥심 화이트골드처럼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