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프라이즈 756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2. 세기의 대결- 1976년 일본, 전 세계인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세기의 대결이 시작되는데… 뜻밖에도 대결의 두 주인공은 세계적인 복싱 챔피언 무하마드 알리와 일본 프로레슬링의 전설 안토니오 이노키였다! 큰 화제를 부르며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린 두 선수의 세기의 대결!
3. 아주 특별한 영웅-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등 사람들이 열광하는 수많은 영웅들. 그런데 2015년, 새로운 영웅이 나타난다! 이들의 등장에 사람들은 큰 관심을 보였는데… 그 이유는 이 영웅들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한 아버지의 사랑으로 탄생한 아주 특별한 영웅들의 이야기!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기적의 사나이- 2013년 아르헨티나, 산림청 관계자들이 안데스 산맥 깊은 곳에 있는 한 버려진 대피소를 찾는다. 그런데 뜻밖에도 그곳에서 한 남자가 뼈만 앙상하게 남은 상태로 발견되는데… 안데스 산맥에서 조난된 후 살아남은 기적의 사나이, 그 사연은?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그 남자의 이유- 2017년 일본, 초등학교 앞 횡단보도에서 등하굣길 지킴이로 자원봉사를 하는 한 노인의 사연!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