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은 지난 2013년 3월 서비스를 시작해 840만 이용자를 확보하며 4년 이상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서비스만 4년째를 맞는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이를 기념해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함과 함께,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게임을 꾸준히 이용한 이용자들에 대한 보상의 의미로 내달 1일까지 약 4주간 게임 내에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선물 신청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응모자들에게 게임 내 이벤트 메뉴에 입력할 시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배포하는 이벤트로, 전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지급된다.
공식 카페에 에브리타운에 얽힌 사연을 투고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는 공식 카페 게시판에 에브리타운 관련 사연을 남긴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정 보조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카카오 게임하기 플러스 친구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4주년 이벤트를 모은 특설 페이지도 오픈되며, 이와 함께 작년 성황리에 판매된 옥스포드 블록도 1만원대의 가격으로 재판매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4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4주년 특설 브랜드 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