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KBS ‘다시 첫사랑'에서 이하진은 최정우(박정철 분)과 손을 잡기로 하고 미국으로 떠나 최정우 사업을 도왔다. 백민희(왕빛나 분)는 LK그룹 회장에 취임하고 차덕배(정한용 분)는 명예회장으로 밀려났다.
몇 달이 지나 백민희는 LK그룹 이사들을 자기 편으로 바꿨다. 불필요한 의전들을 폐지하는 등 차덕배 회장과는 확연히 다르게 LK그룹 회장직을 수행했다.
이하진은 미국에서 최정우의 프랜차이즈 사업을 대성공시켰다. LK그룹은 상대가 이하진인 것도 모르고 이하진의 프랜차이즈 팀과 사업 계약을 맺으려 했다.
백민희는 백 총장에게 “LK그룹 회장실이라고 말해도 그냥 전화를 끊던가요?”라고 말하며 경악했다.
차도윤(김승수 분)은 여전히 식물 인간 상태로 있다. 김말순(김보미 분)은 이하진으로부터가온이(최승훈 분)가 이하진과 차도윤의 친아들이라는 것과 그 동안 백민희가 자행한 범죄를 모두 들었다. 김말순은 이하진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렸다.
차덕배는 실권 없는 명예회장 자리에 분노했다. 남 실장(박정우 분)은 자신의 동생이 백민희의 지시로 차도윤이 가온이를 만나지 못하게 교통사고를 내고 죽은 것을 알고 백민희에 대한 복수를 결심했다. 남 실장은 백민희가 LK그룹 회장에 취임한 즉시 사직서를 내고 사라졌다.
KBS ‘다시 첫사랑'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