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엘리야, 킹콩 by 스타쉽에 새 둥지…유연석·김지원·이광수 등과 한솥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8 08: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엘리야 [사진=킹콩 by 스타쉽]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이엘리야가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8일 오전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엘리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이엘리야와 한 식구가 돼 기쁘다. 향후 그의 연기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엘리야는 2013년 tvN 드라마 ‘빠스껫 볼’에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주연을 맡으며 데뷔, 안정적인 연기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한, 그는 이국적인 외모에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엘리야는 KBS2 ‘참 좋은 시절’, SBS ‘돌아온 황금복’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완벽 소화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2015년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며 ‘떠오르는 신예스타’로 등극하기도.

뿐만 아니라, 이엘리야는 다수의 광고와 예능, 뮤직비디오,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활동영역을 넓혔다. 이에, 그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와 홍보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킹콩 by 스타쉽을 만나 어떠한 활동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엘리야와 전속계약을 맺은 킹콩 by 스타쉽은 배우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조윤희, 강은아, 김지안, 박민우, 오아연, 오혜원, 윤진이, 임주은, 정동현, 조윤우, 지일주, 최원명 등이 소속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