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G G6' 판매 개시... 제휴카드로 다양한 추가 할인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9 09: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T는 10일부터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 올레샵에서 ‘LG G6’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KT)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KT는 10일부터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 올레샵에서 ‘LG G6’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LG G6는 18대9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Hi-Fi 음질의 Quad DAC를 탑재하고 IP68 방수·방진 기능을 더하는 등 LG전자의 노력과 기술이 집약된 모델이다. KT와 LG전자는 양사 협력을 통해 G6의 우수성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전국 L∙ZONE에 체험존 구축을 마쳤다. 

LG G6는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의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89만9800원(VAT포함)이다.

KT는 고객들의 경제적인 구매를 위해 다양한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제휴카드인 ‘프리미엄 슈퍼카드’를 이용해 단말을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50만원의 통신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실적이 월 100만원 이상인 고객은 ‘올레 CEO우리카드’로 최대 72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KT 멤버십 포인트(할부원금의 5%, 최대 5만원)와 포인트파크를 통해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LG G6를 더욱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데이터 사용이 많은 고객은 KT의 ‘데이터 선택 76.8’ 요금제를 선택하면 데이터를 무제한(기본제공량 소진 후 매일 2GB+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단말 보험과 멤버십 VIP 승급까지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태블릿 PC, 스마트워치 등의 스마트기기 요금 50% 할인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만 24세 이하 고객의 경우 ‘Y24’ 요금제로 매일 연속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매일 2GB+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며, 만 18세 이하 청소년들에겐 데이터를 2배로 활용할 수 있는 ‘Y틴’ 요금제 등 KT만의 다양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4월 30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LG전자에서 톤플러스 이어폰, 롤리키보드+마우스, 돌체구스토(중 택1)의 혜택을 제공하며, 3월내 구매한 고객에게는 LG전자 70주년 전자제품 추첨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www.lge.co.kr) 또는 LG전자 고객센터(1877-13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