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사레 파치오티, 럭셔리 개성 담은 ‘4US’ 라인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0 1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체사레 파치오티의 신제품 ‘4US’[사진 = 체사레 파티오치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국내 최대 셀렉샵을 운영하고 있는 엘본인터내셔날(유)의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가 ‘4US(포어스)’ 라인을 론칭했다.

지난 8일 체사레 파치오티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4US’ 라인을 정식 론칭,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겸비한 가방 라인을 선보였다.

이탈리아 전통의 럭셔리 감성에 장인의 정교한 손길이 더해진 ‘4US’ 라인은 ‘보스턴백’, ‘쇼퍼백’, ‘호보백’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제품은 이태리 중부에 위치한 도시 치비타노바(Civitanova)를 대표하는 탑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패턴이 특징이다.

체사레 파치오티 관계자는 “기존에 선보였던 제품에서 차별화된 디자인의 새로운 라인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올 봄 ‘4US’ 라인을 통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한층 더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체사레 파치오티는 1940년대 쥬세페 파치오티가 구두 수공업 가업을 이어받아 시작된 브랜드로 2016년에는 핸드백 중심의 컨템포러리 라인인 CP by Cesare Paciotti를 론칭하여 토탈 패션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