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757회 예고, 그레고리펙이 겪은 '오멘의 저주'…아이슬란드의 요정…조선제일침은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서프라이즈 홈페이지]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프라이즈 757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9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1.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남자- 1924년 캐나다, 친구들과 함께 낚시를 즐기던 한 남자. 그런데 갑자기 천둥번개가 몰아쳤고, 얼마 후 남자는 그만 번개를 맞고 쓰러지는데… 사람들은 그를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사람이라 불렀다! 희박한 확률의 불운을 연달아 겪은 한 남자의 이야기!

2. 할리우드의 저주- 1975년 미국,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할리우드 배우 그레고리 펙이 한 영화의 출연을 결심한다. 그런데 한 달 후, 그의 아들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고 마는데… 사람들은 이것을 ‘저주의 시작’이라 불렀다! 할리우드를 공포에 떨게 만든 저주, 그 사연은?

3. 아이슬란드의 요정- 2013년 아이슬란드, 한창 진행 중인 한 고속도로의 공사 현장. 그런데 얼마 뒤, 공사가 돌연 중단되는데… 뜻밖에도 공사가 중단된 이유는 바로 요정 때문이었다! 아이슬란드에 사는 요정, 그 진실은?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거리를 걷는 남자- 2012년 미국, 도시를 하염없이 걷는 한 노인. 그의 몸에는 피켓 하나가 걸려 있었는데… 뜻밖에도 이를 본 많은 사람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 피켓을 걸고 거리를 걷는 한 노인의 감동 사연!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조선제일침- 1804년 조선, 허준보다 뛰어난 침술을 가졌던 의원, 그는 누구?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