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예지미인', 그날엔순면X바바파파 샘플링 릴레이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4 11: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여대생들이 ‘그날엔순면X바바파파’ 팝업부스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예지미인 제공]


아주경제 김위수 인턴기자 = 웰크론은 헬스케어의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이 오는 30일까지 순면커버 생리대 ‘그날엔순면X바바파파’ 샘플링 릴레이 이벤트를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1일 성신여대를 시작으로 동덕여대(3월23일), 서울여대(3월27일), 덕성여대(3월28일), 한양여대(3월29일), 서울시립대(3월30일) 순으로 예지미인 팝업부스가 운영된다. 팝업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여성에게 ‘그날엔순면’ 체험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부스 옆에 마련된 바바파파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예지미인 ‘매직핫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날엔순면은 날개부분을 포함해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이 100% 순면 커버로 제작된다. 포름알데히드, 형광물질, 색소, 염소표백재, 화학향료 등 5가지 유해물질을 배제한 제품으로 피부 자극이 적다. 특히 그날엔순면X바바파파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패키지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바바파파 캐릭터가 더해져있다. 생리 기간 중 하복부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매직핫팩’ 역시 바바파파 캐릭터 패키지로 출시됐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그날엔순면은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로고중심의 일반화된 여성용품 패키지 디자인에서 벗어나 밝고 상큼한 이미지를 강조했다”며 “그날엔순면X바바파파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여성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고 ‘여성의 그 날’에 대한 시각에도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