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3월 2차 개강모집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장원교육 그룹 계열의 학점은행 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노용숙)이 오는 28일에 2016년도 1학기 2차 과정을 개강한다고 27일 밝혔다. 

2차 과정은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등의 자격증 과정을 진행한다. 특히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신규 학습자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한 과목당 4만9500원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픽딜 서비스를 오픈했다.

픽딜은 사회복지사를 처음 준비하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을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학력에 따라 미리 구성된 학습 설계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최대 67%를 할인해 과목 당 4만9500원에 수강할 수 있다. 미리 정해진 학습설계를 제공하므로 학습자는 학습자 등록, 학점인정 신청 등만 스스로 하면 된다. 사회복지사뿐 아니라 보육교사와 청소년지도사 등의 과정도 픽딜을 이용할 수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픽딜 서비스외에도 기존 학습자나, 학습 설계 및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학습자를 위해 일반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등의 과정 또한 과목당 5만원 대로 저렴하게 제공한다. 이 경우 전문 플래너가 2:1로 최적화된 학습플랜을 설계해주는 것은 물론 각 수강과목 교안 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후 학습 담당자가 문자 및 이메일을 통해 지속적으로 학습관리를 해준다.

2017학년도 1학기 2차 과정은 3월 28일 개강하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등 각 자격증 별 전공 과목은 물론 교양까지 총 31개 과목이 개설됐다. 수강 신청은 3월 27일까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특성화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보다 정확한 학습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 2016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학점은행 부문에 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1월부터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에서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으로 명칭을 변경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