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 ‘M.O.E.’ 신규 콘텐츠 및 편의기능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31 15: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넥슨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신규 픽시 ‘에레스’와 새로운 작전 미션 ‘아이돌 비밀 경호 작전’을 오픈했다. ‘에레스’는 적의 공격력에 피해를 주고 저항 수치를 감소시키는 포격형 캐릭터로, 픽시 ‘카나’를 각성하면 입장 가능한 ‘아이돌 비밀 경호 작전’을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다.

또 ‘에레스’의 선호 슈트 ‘젠카’와 ‘엘렉트라’, ‘오이디푸스’, ‘아이아스’, ‘안티고네’ 등 신규 US급 슈트 4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방향에서 3D 화면으로 슈트 외형을 살펴볼 수 있는 ‘뷰(VIEW)’ 기능을 선보였다.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시스템 기능도 업데이트 했다. ‘시뮬레이터’ 시스템 내에서 ‘서버완료’, ‘연속도전’ 등 편의기능을 추가하고, 픽시 각성 전과 후 3D 모델링 및 일러스트와 ‘아이콘’, ‘전투화면’ 등의 이미지를 유저가 직접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M.O.E.’ 공식카페에서 4월 3일까지 신규 픽시 ‘에레스’ 환영 인사를 댓글로 남기는 유저와 ‘재미있는 제목을 지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각각 ‘하트300개’와 ‘AP회복 티켓 5개’를 제공한다. 신규 US급 슈트 4종 포함 다양한 US급 슈트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