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정은지가 4월 10일 두번째 솔로 앨범 '공간'을 발매한다.
3일 0시, 정은지는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4월 10일 공개를 앞둔 미니 2집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은지 2017.04.10 12:00 2nd MINI ALBUM [공간]' 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플라워 패턴의 투피스 차림의 소녀가 활짝 핀 노란 빛깔의 꽃 두송이를 들고 있어 봄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한다.
특히 꽃을 들고 있는 소녀의 얼굴이 가려져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며 정은지의 얼굴을 공개해달라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있다.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은지의 두번째 솔로 앨범 '공간'은 정은지만의 음악과 감성을 가득 담아 완성됐다”며 “정은지가 가진 특유의 힐링 감성이 올 봄을 물들이게 될 것”이라고 소개해 정은지의 솔로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정은지는 지난해 4월 첫 솔로 앨범 'Dream(드림)'을 발표하고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 곡 '하늘바라기'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석권하며 독보적 존재감을 가진 솔로가수로서 입지를 다지는데 성공했다.
실제 아빠와의 추억을 담은 담은 노래 '하늘바라기'로 이 시대의 모든 아빠들에게 진한 감동의 메시지를 전한 정은지는 따뜻한 목소리와 감성을 담은 미니 2집 '공간'을 통해 다시 한번 올 봄을 '힐링'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정은지의 두 번째 솔로 앨범 '공간'은 4월 10일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