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국내 최대 요리 대회 ‘NS쿡페스트 2017' 접수마감 D-1

NS홈쇼핑이 개최하는 ‘NS쿡페스트 2017’의 요리경연대회 포스터 [사진=NS홈쇼핑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NS홈쇼핑은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 행사인 ‘NS쿡페스트 2017’의 요리경연대회 접수 마감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경연은 오는 25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단품요리 발굴을 위한 '간편요리'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 경연부문'으로 진행된다.

누구나 2인 1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본 요리경연 행사 수상자에게는 대상 1000만원, 최우수상 500만원 등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 모집공고는 NS홈쇼핑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NS홈쇼핑 홈페이지(pr.nsmall.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받아 오는 5일 자정까지 내면 된다.

심사를 거쳐 '간편요리' 경연부문에 일반 50팀·학생 30팀과 '도시락’ 경연부문에 20팀 등 총 100팀의 본선 참가자를 선발하고 25일 본선 무대에서 경연을 펼친다.

이날은 요리 경연뿐만 아니라 △우리축산물 특가 판매 및 시식행사 △홈쇼핑 방송을 체험하는 오픈 스튜디오 △바리스타 강연 및 쿠킹 클래스 등의 쿠킹쇼 △뮤지컬 갈라쇼와 버스킹 브라스밴드 등의 문화 공연도 마련됐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대중의 인기 콘텐츠로 부상한 쿡방, 먹방을 뛰어넘어 ‘간편 요리’, ‘도시락 요리’로 대한민국 요리스타가 되고 싶은 실력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