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ROO(루), ‘자체발광 오피스’ OST ‘사랑이겠죠’ 6일 공개 ‘설렘 주의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6 15: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씨그널엔터테인먼트, 클래프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싱어송라이터 ROO(루)가 MBC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OST ‘사랑이겠죠’ 6일 공개했다.

하석진, 고아성, 이동휘, 김동욱 등 배우들의 개성있는 연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연출 정지인, 박상훈/극본 정회현)'의 7회 OST에 ROO(루)가 참여했다.

지난 5일 방영된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7회 방송분에서는 드디어 하석진(서우진 역)이 고아성(은호원 역)을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됐다.

이번 회에 ROO(루)가 부른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OST의 네 번째 타이틀곡 '사랑이겠죠'는 화창한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상큼한 ROO(루)의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ROO(루)는 지난 3월에 발매한 신곡 '좋아해', 걸크러시 랩퍼 트루디(TRUDY)와 함께한 '딱좋은' 등을 통해 특유의 러블리한 목소리와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이미 ROO(루)는 '마담 앙트완', '아임쏘리 강남구', '나쁜녀석들' 등의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다양한 장르와 분위기의 곡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 3월 11일 내한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마이클 캐리언(Michael Carreon)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자체발광 오피스' OST Part.4 '사랑이겠죠'는 기타, 피아노, 퍼커션 등의 악기들이 리드미컬하게 만들어내는 어쿠스틱사운드 곡. 새로운 사랑에 대한 감정을 가사에 담아내며 극중 호원-우진의 러브라인에 힘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작곡에는 윤미래의 '터치 러브(Touch Love)', SS501의 '내 머리가 나빠서' 등 히트 드라마 OST의 작사가로 유명한 은종태가 작곡에 March, 17HOLIC 그리고 융희가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자체발광 오피스' OST 제작사인 씨그널엔터테인먼트 측은 "벚꽃이 만개한 커버처럼 봄과도 잘 어울리는 곡으로 드라마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MBC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그린 작품.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