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고아성, 이동휘, 김동욱 등 배우들의 개성있는 연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연출 정지인, 박상훈/극본 정회현)'의 7회 OST에 ROO(루)가 참여했다.
지난 5일 방영된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7회 방송분에서는 드디어 하석진(서우진 역)이 고아성(은호원 역)을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됐다.
이번 회에 ROO(루)가 부른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OST의 네 번째 타이틀곡 '사랑이겠죠'는 화창한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상큼한 ROO(루)의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이미 ROO(루)는 '마담 앙트완', '아임쏘리 강남구', '나쁜녀석들' 등의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다양한 장르와 분위기의 곡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 3월 11일 내한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마이클 캐리언(Michael Carreon)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자체발광 오피스' OST Part.4 '사랑이겠죠'는 기타, 피아노, 퍼커션 등의 악기들이 리드미컬하게 만들어내는 어쿠스틱사운드 곡. 새로운 사랑에 대한 감정을 가사에 담아내며 극중 호원-우진의 러브라인에 힘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작곡에는 윤미래의 '터치 러브(Touch Love)', SS501의 '내 머리가 나빠서' 등 히트 드라마 OST의 작사가로 유명한 은종태가 작곡에 March, 17HOLIC 그리고 융희가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자체발광 오피스' OST 제작사인 씨그널엔터테인먼트 측은 "벚꽃이 만개한 커버처럼 봄과도 잘 어울리는 곡으로 드라마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MBC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그린 작품.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