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오늘의 띠별 운세] 2017년 4월 8일/음력 3월 12일 운세.
▶쥐띠 오늘의 운세 "오라는 곳도 많고 갈 곳 또한 많아지는 날. 일을 벌이는 대로 모두 성취가 있다"
60년생 - 호사다마라고 과로로 인한 건강이 염려되니 적절한 휴식이 필요한 때.
72년생 - 내 집 마련이나 수리, 보수 또는 사업 확장에 적기이며 직장인은 희소식이 있는 때.
84년생 - 시작이 반이니 경험이 없는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면 좋다. 귀인이 나타난다.
96년생 - 공과 사를 분명히 해야 하는 날. 남의 사정 봐주다가 내가 손해볼 수 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길흉이 각각 반반씩 있는 날. 미혼인 사람은 인연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
62년생 - 처음 만나는 사람이라도 신뢰해도 좋은 운세. 하지만 최종 결정은 본인이 할 것 .
86년생 - 진퇴를 분명하게 정할 것. 우왕좌왕하다가는 실수만 하는 때니 주관을 가져라.
98년생 - 유연하고 부드러운 처신이 필요한 날. 손윗사람에게 덤비는 것은 위험하다.
▶용띠 오늘의 운세 "순풍에 돛 단 듯 원하는 대로 나아가는 날. 애정운에 길성이 비치니 이성과의 만남에 좋다."
52년생 - 자신을 낮출수록 더욱 존경을 받는 날. 아랫사람들을 챙기고 도와줘야 할 운세.
64년생 - 오랫동안 미뤄지던 일이나 꼬였던 일이 해결되는 날. 귀인이 찾아와 도움을 준다.
76년생 - 계획한 일이 있으면 서둘러 추진하라. 빠르면 빠를수록 좋은 운세.
88년생 - 어떤 경쟁에서도 이길 수 있는 하루. 자신감을 가지고 뛰어 들어라.
▶뱀띠 오늘의 운세 "일진에 삼합이 드니 만사가 순조로운 하루. 서쪽으로 가면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53년생 - 돈보다는 인간 관계를 우선하고 남과 경쟁하는 것을 삼가야 좋은 하루.
65년생 - 모든 것이 상한가를 기록하고 후배나 부하로부터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 운세.
77년생 - 지나친 자신감 때문에 갈등이 생길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마찰이나 구설에 주의하라.
89년생 - 피곤하더라도 분발해서 최선을 다하면 손윗사람의 칭찬과 인정을 받는 날.
▶양띠 오늘의 운세 "낚시꾼 차림으로 산을 오르니 어울리지 않는 모습이다. 여행을 떠나면 돈만 나가기 쉽다."
55년생 - 작은 것을 탐하다가 큰 것을 놓치기 쉽다. 선택에 신중을 기할 것.
67년생 - 베풀고도 뺨 맞기 쉬운 운세이니 자중하라. 말을 줄이고 행동도 자제하라.
79년생 - 위아래로 시끄러우니 몸 둘 곳이 없다.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할 때.
91년생 - 친구나 이성과의 다툼이 있으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풀린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