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새봄맞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돈몰은 지난 3월, 한돈농가 대표단체인 한돈자조금이 새롭게 오픈한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이곳에서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을 비롯해 육포, 햄, 소시지 등 육가공품을 시중가 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먼저 한돈자조금은 봄을 맞아 야유회, 엠티, 워크숍 등 단체활동과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봄맞이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단체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삼겹살, 목살 등으로 구성된 한돈세트(5kg)를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단체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구매자들을 위해 5kg 상당 한돈세트 1개 구매 시 라면 20개, 2개 구매 시(10kg 상당) 라면과 즉석밥 각 2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여기에 한돈자조금은 ‘4월, 한돈몰에 모여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과 학교, 단체, 커뮤니티 등 특정 단체의 신규가입자 수가 50명을 돌파할 경우, 해당 단체에 10만원 상당의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응모는 신규 가입 시 비고란에 단체명을 기재하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기한은 오는 28일까지다.
뿐만 아니라 한돈자조금은 새봄맞이 고객 감사이벤트로 ‘한돈 또사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돈 또사봄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한돈몰에서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30% 할인권을 구매 금액과 횟수에 상관없이 제공 한다. 할인권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오는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본격적으로 나들이가 시작되는 봄을 맞아 우리돼지 한돈을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우리돼지 한돈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