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OK배정장학재단(이사장 최윤)은 10일 몽골국립대학교에서 2017년 몽골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실시했다.
몽골국립대학교의 법대 학술회의실에서 진행된 장학증서 수여식에서는 몽골국립대한국법 교육센터 강구철 교수가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
몽골국립대학교는 몽골 최고의 명문대로 한국 내 다양한 대학과 교류하고 있으며, 아프로서비스그룹 최윤 회장이 이사장으로 있는 OK 배정장학재단은 2012년부터 매년 몽골국립대학교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 하고 있다. 최윤 이사장은 2015년 10월에 몽골국립대학교로부터 명예박사학위를 받은바 있다.
지난해 7월 몽골국립대학교 한국법 교육센터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OK저축은행 개점 2주년 소식을 접하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OK저축은행과 러시앤캐시 본점을 방문하기도 했다.
몽골국립대학교 한국법 교육센터 강구철 교수는 “매년 이렇게 OK배정장학재단에서 몽골국립대학교에서 한국법을 배우는 학생들을 지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OK배정장학재단 최윤 이사장은 “선발된 장학생들이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통해 몽골과 한국 양국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한발 더 나아가 전 세계로 진출해 큰 꿈을 키워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