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케어라인 ‘사이오스 네이처 프로’ 출시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헨켈의 브랜드인 ‘사이오스’가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헤어케어라인 ‘사이오스 네이처 프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미 국내 시장에서 실리콘프리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사이오스는 헨켈의 기술력에 자연유래 성분을 더한 자연주의 헤어케어라인 ‘네이처 프로’를 선보였다.

사이오스 네이처 프로 샴푸는 실리콘, 인공색소, 파라핀 등을 첨가하지 않고, 대나무와 로즈힙 등의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헤어케어 제품이다. 세계적인 헤어케어 브랜드인 헨켈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합한 해당 제품은 사용 시 거품이 잘 나지 않고, 사용 후 모발이 뻣뻣해지는 등의 기존 자연유래성분 샴푸가 가진 단점을 보완해 한층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극손상 케어를 위한 ‘뱀부 리페어’와 탄력 케어를 위한 ‘로즈힙 오일 너리쉬’ 2가지 라인, 총 6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뱀부 리페어 라인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냉각추출기술로 대나무 성분을 추출,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극손상 케어라인이다. 헨켈의 기술력으로 모발과 유사한 구조인 펩타이드가 모발 속부터 단백질을 채워주며, 빠른 흡수로 손상된 모발 깊은 곳에서부터 작용해 케어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샴푸와 컨디셔너 750ml, 에센스 100ml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탄력케어 라인인 로즈힙 오일 너리쉬 라인은 로즈힙 오일과 단백질의 한 종류인 비오틴 성분이 만나 손상과 노화로 가늘어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게 가꿔준다.  

회사 관계자는 “자연유래성분을 담은 내추럴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자연유래 성분으로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에 머릿결이 쉽게 손상되는 봄철,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하고 전문적인 모발 케어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헤어케어라인 사이오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