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격변’은 역대 가장 큰 규모의 대형 업데이트로, 새로운 육성 시스템과 대대적인 콘텐츠 추가가 이뤄졌다.
우선 신규 육성 시스템인 ‘태고신’이 공개됐다. 특정한 재료와 다양한 캐릭터를 조합해서 획득할 수 있는 ‘태고신’은 제3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신규 캐릭터로 ‘[태고]제천대성’과 ‘[태고]힘을 흡수한 울티오R’이 추가됐다. 여기에 ‘프리스트 아랑기스’가 추가돼 육성의 재미를 더한다.
다음으로 신규, 복귀, 월간 출석 보상을 28일 수령할 수 있도록 출석 시스템이 변경되고, 요일던전과 고&스탑 입장 방식이 변경됐으며, 모든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는 ‘탐’ 시스템도 선보였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대격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접속 시 1회에 한해 6성 제천대성 진모리, 6성 신 흡수 제갈택, 구미호 호조사 박일표와 영혼석 500개를 전부 증정한다.
또한 ‘탐’ 강화 횟수에 따라 진 캐릭터 뽑기권과 에너지스톤 등을 지급하며, 입장 방식이 변경된 고&스탑과 무지개 비스켓을 이용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초대 URL을 통해 신규·복귀 유저를 초대하면 영혼석, 뽑기권, 장비 조각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여기에 내달 11일까지 ‘[태고]힘을 흡수한 울티오R’의 캐릭터 레벨에 따라 10연속 프리미엄 뽑기권과 영혼석 등을 증정한다. 또 28일까지 일일 미션과 랭킹대전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스테미나, 골드, 영혼석, 뽑기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21일까지 출석 보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금일 웹툰데이를 맞아 특정 시간 접속 시 보상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많은 유저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대격변 업데이트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갓오하’ 개발진들의 고민과 노력이 그대로 녹아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보고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