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게임즈, 고품격 MMORPG ‘군왕’ 출시 예고...국내 시장 공략 본격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7 17: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스카이라인게임즈는 1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고품격 MMORPG ‘군왕’의 국내 출시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민’ 한국 지사장을 비롯,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개발사 소개 및 한국 시장에 대한 향후 전략과 사업계획을 설명했다.

또한 최근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주인공 홍길동의 삶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배우 윤균상이 행사장에 직접 참석하여 무대 인사 및 포토타임을 진행, 참석한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군왕’은 작년 심천 모바일게임 연말 정산에서 ‘2016 Golden dog Award’를 수상한 바 있으며, 텐센트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3개월 연속 매출 순위 TOP 10에 랭크되는 등 흥행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최대 6000명이 동시에 참여해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국가전’ 시스템은 기존 모바일게임을 압도하는 짜릿함을 선사하며, 인게임 속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라디오방송’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풍부해 몰입도가 높다는 평이다.

여기에 장비 승급과 합성 시스템은 경쟁심을 고취시키며, 게임 중간 노출되는 미니퀴즈 등은 반복되는 전투에서 오는 지루함을 해소시켜 준다.

정연태 스카이라인게임즈 운영총괄팀장은 “모바일 MMORPG 장르의 신기원을 열어 나갈 ‘군왕’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국내 정식 출시를 기다리시는 한국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