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은 모바일 FPS 게임으로, 정통 FPS 장르의 호쾌한 타격감을 비롯해 스릴과 긴장감 등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전 FPS로는 이례적으로 100만 명이 넘는 사전 예약으로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지난달 21일 티저사이트 오픈 이후 줄곧 모바일 FPS 장르 게임 중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혔다.
또한 탄은 PVP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모드의 팀데스매치와 팀매치, 특수전 등을 통해 남다른 몰입감과 슈팅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챌린지 모드의 방호시설, 좀비웨이브 등으로 PVP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유저들에게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접속 이벤트, 출석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으로 유저들을 맞이할 채비를 갖췄다. 오픈 기념으로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스페셜 골드 에디션 총기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50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 128G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현물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일정은 조만간 공지될 예정이다.
탄의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event.playstove.com/preregist/TAHNPre)와 공식 커뮤니티(http://www.onstove.com/pages/tahn/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