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래 동화인 '별주부전'을 배경으로 구성한 35번째 신규 에피소드는 바닷속의 아기자기한 풍경을 무대로 새로운 콘텐츠들과 보스 미션을 담아냈다. 에피소드와 함께 선보인 '거북이 믹키', '토끼 애니', '용왕 핑키' 등 새로운 애니팡 캐릭터 4종은 개성 있는 특수 능력으로 72종의 기존 캐릭터들과 함께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또한 보스 스테이지는 새로운 번개 블록을 선보이며 강력한 번개 공격을 통한 블록 격파로 퍼즐게임에서 보기 드문 호쾌한 타격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애니팡3'는 미션 완료 때마다 모으는 마법콩으로 순위를 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마법의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접속 순서를 기준으로 30명 단위로 구성된 그룹별 이용자 순위에 따라 젬 150개, 회전팡 등 유료 아이템을 참가자 모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특히 믹키블록 격파, 직선팡, 회전팡 사용 등 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완료하는 손쉬운 미션들은 게임 특유의 대중적 재미를 더할 것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명작 동화 배경의 에피소드와 번개 블록을 이용한 새로운 보스 미션, 마법의콩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풍성한 새로움을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