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1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지난 20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지수다.

ADT캡스는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 품질 강화와 고객가치 중심의 서비스 확대에 기업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ADT캡스는 ‘A/S 원스톱 당일 처리 원칙’을 세우고 보안공백 최소화를 위해 서비스 전문 조직인 ‘기술지원센터’와 ‘고객케어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A/S 접수 및 원격 경비 설정 및 해제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도 출시하여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ADT캡스는 고객들의 고민과 필요한 점을 면밀히 연구, 검토하여 경제적 혜택과 이용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들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 초에는 주 고객층인 개인 사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차량관제, 인터넷, 화재안심 서비스 등 부가서비스만을 엄선한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화재안심 서비스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과 효율적인 혜택을 무기로 3월 한 달간 가입자가 2200여 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ADT캡스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 2017년 3월 기준 당일 A/S 처리율은 95.8%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ADT캡스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불만 건수는 전년대비 54.9% 감소하는 등 고객만족도가 대폭 향상됐다.

ADT캡스 관계자는 “오직 ‘보안’에 기업의 역량을 집중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온 ADT캡스의 진심이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