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예보]전국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 많아지고 미세먼지 "보통"... 모레 전국 비 오면서 기온 살짝 내려[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3 1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내일 (월) 전국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 많아짐.

  • 모레는 전국에 비가 오면서 기온이 살짝 내려


[영상=기상청제공]

[내일 날씨예보] 내일도 완연한 봄날씨... 모레 비 오면 다소 쌀쌀[사진=기상청]

[내일 날씨기온] 전국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 많아짐.[사진=네이버 날씨]

[내일 미세먼지] 내일 미세먼지 "보통"[사진=네이버 날씨]


 
아주경제 김효곤 기자 =
- 내일 (월)
전국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 많아짐.

휴일인 오늘, '날씨가 참 좋다'고 생각하신 분들 많으시죠? 구름도 없이 화창한데다가 공기질도 깨끗한 편이어서요. 활동하기 정말 좋으셨을 겁니다. 내일도 이렇게 파란 하늘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4월의 마지막 주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겠는데요. 낮에는 서울 22도까지 오르면서 오늘만큼이나 따뜻하겠습니다. 다만, 모레는 전국에 비가 오면서 기온이 살짝 내려가겠습니다.

내일은 남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에서 점차 그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전국이 맑거나 구름만 간간이 끼겠습니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는 안개를 조심하셔야겠는데요. 특히 전남과 경남에서 짙은 안개로 가시거리가 좁아지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 9도, 대전 7도가 되겠고, 낮 기온 서울 22도, 대전,전주 23도, 대구 24도로 평년을 크게 웃돌겠습니다.

모레는 전국에 봄비가 살짝 내리겠습니다. 기온은 아침에 서울 11도, 대구 12도에서 한낮에 서울 19도, 전주 21도, 광주 23도 예상됩니다.

내일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0.5-2.5m로 일겠습니다. 또, 모레까지는 안개 끼는 곳이 있어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이후로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겠습니다.
다만, 수요일에는 남부지역에, 금요일에는 수도권과 영서지역에 봄비소식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