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 ‘녹스(NOX)’는 지난 3월 원스토어 우수 베타 게임에 선정되며 그 게임성을 인정 받았고, 출시 3일만에 인기순위 1위와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에 진입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개발사 '중원게임즈'가 개발하고 RPG 서비스 전문회사 '녹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게임으로 스킬의 연계 사용과 시간을 조종하는 매트릭스 시스템 등을 통해 액션성을 극대화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시간을 지배하는 ‘매트릭스 모드’, 자신만의 스킬을 조합하는 ‘연계스킬’, 특별한 조건에서 발동하는 ‘수호석 시스템’ 등 ‘녹스(NOX)’만의 특별한 액션스타일로 유저들로부터 ‘최고의 타격감’, ‘게임 중반 이후에 더 깊은 매력’, ‘빠져드는 손 맛’ 등으로 큰 호평을 얻고 있으며 레벨제한이 없는 무한성장 시스템과 끝없는 도전이 가능한 ‘초월던전’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녹스게임즈는 구글 출시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폭스바겐 마이크로버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공식 카페 가입인사와 페이스북 응원 댓글을 남긴 유저들을 대상으로 치킨세트 스타벅스 커피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녹스(NOX)'의 사전 예약은 자사 사전예약 페이지 뿐 아니라 모비, 코드뱅크, 게임팻 등과 같은 사전예약 앱 또는 헝그리앱 웹사이트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