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위촉

KB증권은 27일 ‘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 왼쪽부터 6번째 윤경은 KB증권 사장.[사진=KB증권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KB증권은 28일 온라인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은 KB증권의 신규 온라인서비스와 콘텐츠를 고객의 시각으로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찾아내는 온라인 고객패널제도이다. 온라인 거래에 익숙하고 투자경험이 풍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0명이 선발됐다. 지난 27일에는 제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주요 활동은 ▲신규 온라인 거래채널 체험 및 개선 의견 개진 ▲주제별 활동 보고 및 개선방향 제안 ▲온라인서비스 고객인터뷰 및 설문조사 ▲디지털자산관리센터 상담 체험 ▲온라인 투자 콘텐츠 체험 및 정보수집 ▲월 1회 정기토론회·세미나 참석 등이다. 오는 10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KB증권은 금번에 위촉된 고객평가단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 및 서비스 품질향상에 주력한다. 원활한 운영을 위해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 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할 계획이다.

‘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은 지난 달 출범한 KB증권 서비스 전반과 금융상품을 체험하고 제안하는 ‘KB 스타 메신저’를 비롯해 KB금융그룹 계열사 고객패널간 협업을 통한 활동도 준비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