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LG유플러스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상품 기획전과 할인 쿠폰 등 G마켓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30일 U+멤버십 고객은 G마켓에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1만원을 30% 할인된 7000원에, 멤버십 고객 중 G마켓 구매가 처음이라면 9000원 할인쿠폰과 영화예매권을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G마켓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할인 혜택은 5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또, LG유플러스 고객 모두에게 G마켓 쇼핑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황금연휴 기간에 데이터 고민을 해결할 혜택도 준비했다. U+데이터 이용권 1GB(1만5000원)/5GB(3만3000원)를 정가 대비 2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U+ 멤버십 고객을 위한 G마켓 혜택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멤버십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접속할 수 있다. 특히 LG유플러스 고객의 경우 모바일을 통해 G마켓에 접속해 쇼핑하는 동안 발생한 데이터는 무료로 제공돼 데이터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다.
김재현 LG유플러스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5월 황금연휴에 멀리 떠나지 못하는 U+ 멤버십 고객은 G마켓에서 영화예매권을 저렴하게 구입해 극장에서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다”며 “G마켓 데이터 프리 서비스와 쇼핑 할인쿠폰으로 부담 없는 ‘엄지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등급을 부여해 멤버십 승급이 자유로워 혜택을 빠르게 만날 수 있다.
VIP 등급 이상 멤버십 고객의 경우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매월 영화 2편 무료, 교통카드 충전 2회 무료, 커피 2잔 무료, 쇼핑 2회 할인 혜택 중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