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17 상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채용 실시…9일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01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타이어는 지난달 27일 경희대 수원 캠퍼스에서 2017년 상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채용을 위해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활용한 HK취업카페를 열었다.[사진=한국타이어]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한국타이어 미래 드라이빙을 선도하고 '글로벌 톱 티어' 도약을 이끌 2017년 상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채용에서는 연구개발 부문 채용형 인턴, 산학장학생, 그리고 해외유학생을 공개 채용한다.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우수 인재들을 선발하며, 선발된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은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쳐와 함께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톱 티어 도약을 견인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진솔한 소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을 견학하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와 대학교를 찾아가는 맞춤형 채용설명회인 HK 취업카페를 운영하며 타이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전공에 맞는 직무별 취업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특별히 제작된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활용한 HK 취업카페를 운영하여 취업준비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는 지원자들의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특별 제작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타이어 연구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들의 역할과 필요역량, 관련 전공 등을 보다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9일 24시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현업실무면접), 2차 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5월 17일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7년 8월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로서 글로벌 시장을 향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부회장)은 "글로벌 톱 티어 도약을 위한 기술의 리더십을 갖추려면 타이어 연구개발에 대한 전문성과 창의력을 지닌 인재가 필요하다"며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드라이빙의 미래를 만들어갈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