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워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아워홈 가정간편식(HMR)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패밀리 페스티벌(Family Festival)’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달 한 달간 진행되는 ‘패밀리 페스티벌’ 기획전을 통해, 히트상품인 김치말이 시리즈 제품을 포함한 아워홈 인기 HMR 제품을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의 각 테마에 맞게 세트로 구성했다.
△‘어린이날 세트’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간식메뉴인 국물떡볶이, 새우철판볶음밥, 김치말이국수, 다져만든함박스테이크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 ‘어버이날 세트’는 어른들 입맛을 고려한 전복죽, 푹고은사골곰탕, 순두부찌개와 손수 김치말이 국수·물냉면을 담았다. △정성가득육개장, 콩비지찌개와 김치말이 비빔국수 등으로 구성된 ‘스승의 날 세트’는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며, △‘성년의 날 세트’는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연한닭가슴살,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손수 김치말이 비빔국수 등으로 이루어졌다.
아워홈 관계자는 “가정의 달, 아워홈이 파격가에 준비한 기념일별 세트 메뉴와 함께 가족, 연인, 스승 등 소중한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 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