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지영 기자=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측은 타이틀곡 '맞지?'로 그룹 데뷔를 앞둔 '언니쓰'의 최종 무대의상을 공개했다.
이어 제작진은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연출 박인석, 이하 ‘언슬2’)측은 “‘언니쓰’의 최종 무대의상 선정을 끝냈다”며 “7인 7색의 멤버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언니쓰’ 의상을 선정했다. 다가오는 12일 ‘뮤직뱅크’ 데뷔 무대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공개된 '언니쓰'의 무대의상은 화이트와 밝은 데님 원단을 메인으로 레드를 포인트 삼아 각자 멤버들의 개성을 살렸다. 각각 귀엽고 파워풀하면서 생기발랄한 분위기로 청량감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오랫동안 심사숙고 끝에 완성된 무대의상의 테마는 젊음과 열정으로 화이트와 데님을 매치해 레드로 포인트를 줬다. 편하고, 발랄하며, 시청자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선택됐다”며 “마지막 총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멤버들이 멋진 무대를 만들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매주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근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 이어 12일 펼쳐 질 KBS2 ‘뮤직뱅크’ 무대에서 첫 공개될 ‘언니쓰’의 무대의상은 무대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