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25일부터 정식 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1 15: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웹젠은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25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웹젠 게임회원은 웹젠 통합계정으로도 접속할 수 있다.

지난달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서는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는 목적 외에도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의 점검을 중점적으로 진행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게임 내 Full-3D 시나리오 영상과 360도회전 시점이 가능한 높은 수준의 게임그래픽, 탑승형 메카닉 전투 기체인 ‘마갑기’에 대해 높은 평가를 얻었다. 테스트 기간 중 참가자들의 평균 게임 이용시간은 130분을 넘기고, 재 접속률은 평균 64%를 웃돌면서 게임 자체에 대한 재미를 인정받았다.

웹젠은 15일에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아처∙소서러∙나이트와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국내 정상급 성우 4인의 메이킹 영상을 처음 공개한다. 또한 게임 내 재화인 ‘1000보석’과 ‘5만골드’ 등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서비스 시작 전인 24일까지 진행하고, 게임캐릭터 이름을 미리 정할 수 있는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23일에 종료한다.

한편 웹젠은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대규모 시연대를 마련하고 게임을 직접 체험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VIP게임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