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미션’이란 스트라이크존 전용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매장에 방문해 출석체크를 하거나 안타나 홈런 등 게임 내 기록을 달성하는 미션으로, 달성 시 이용자들에게 스트라이크존 할인쿠폰 및 야구용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라이브 미션’ 이벤트를 시작으로 향후 시즌별로 새로운 미션 항목을 신설해 더욱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본적으로 미션을 달성한 이용객들에게는 각 미션에 상응하는 개수의 메달이 지급된다. 이 때 지급된 메달은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 내에서 럭키 박스를 개봉하는 데 사용 가능하다. 럭키 박스는 SS등급, S등급, A등급, B등급, C등급 등 총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각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라이브 미션’ 이벤트에서는 2017년 WBC 유니폼 공식 후원사였던 마제스틱의 KBO구단 모자와 스포츠 글라스 전문 업체인 루디 프로젝트의 선글라스 등 양질의 야구 용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야구 마니아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고, 새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뉴딘콘텐츠 김형준 마케팅 팀장은 “오직 스트라이크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스크린 야구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미션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배가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