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올 뉴 말리부 출시 1주년 기념 시승 캠페인 진행

한국GM은 올 뉴 말리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 '드라이빙의 재발견'을 시작하며, 대대적인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사진=한국GM]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한국GM은 올 뉴 말리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 '드라이빙의 재발견'을 시작하며, 대대적인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달 말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출시 이 후 국내 가솔린 중형차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유지해 온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시장 반응을 한층 더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말리부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하며,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공기 청정기, 다이슨 무선 진공 청소기,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삼성 갤럭시 S8, BOSE 블루투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의 경품 당첨 고객은 7월 19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지난해 출시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강의 퍼포먼스로 견조한 판매실적을 이어가며 국내 가솔린 중형차 시장의 지각변동을 주도해왔다"며 "이번 대규모 시승 프로모션을 통해 확대된 고객 경험과 제품 평판을 바탕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부터 올 뉴 말리부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며 동급 최대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2.0 리터 터보 엔진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세련된 영상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전달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