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2017 수원 콘텐츠 공모전 개최

이미지 확대

 

아주경제(수원) 김문기 기자 =수원시는 지역 정체성을 공유하고 시민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2017 수원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수원을 이야기하다(수원 스토리텔링 분야) △수원을 보여주다(수원 홍보 콘텐츠 분야) △수원을 논하다(대학생 논문 및 에세이 분야) 등 3가지 분야로 진행된다.

‘수원을 이야기하다’는 기록의 가치가 있는 기억 속 수원 이야기에 대해 자신이나 가족 등 주변의 경험에 대한 사실적 내용이어야 한다. 또 ‘수원을 보여주다’는 수원(학)을 소개·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로 UCC 웹툰 일러스트 모션그래픽 사진 등이다.

‘수원을 논하다’는 수원에 대한 인문·사회과학적 접근 건축 도시 등 공간적 범위 등에 대한 다양한 해석과, 수원 지역학에 대한 견해나 수원의 내재 가치에 대한 학문적 기술을 담고 있어야 한다.

Video Player is loading.
더 알아보기
Current Time 0:00
/
Duration 0:00
Loaded: 0%
Progress: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수원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대학생 논문(에세이)분야에 한해 수원 소재 대학에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으로 제한된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6월20일~7월 31일이며, 접수된 작품은 각 분야별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3명 우수상 8명을 포함해 39명의 수상자를 최종 선정한다. 상금은 총 87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정연구원 홈페이지(www.suwon.re.kr)를 참고하거나,수원학연구센터(031-220-8054)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